본문 바로가기
게임/poe 패스오브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얼음과 화염의 환영, 스승 예언.

by booki 2019. 8. 6.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얼음과 화염의 환영, 스승 예언입니다. 고유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는 예언입니다. '얼음과 화염의 환영' 은 강이 바다와 만나는 지점에서 화염이 겨울의 냉기와 만나 사투를 벌이면, 뒤틀린 척추에 오한이 든다. - 그대는 열기와 오한(Heatshiver)을 소지한 채 뒤틀린 섬터를 처치할 것이다 - 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얼음과 화염의 환영 예언을 활성화한 후 '열기와 오한' 가죽 두건을 소지하고 뒤틀린 섬터를 처치하면 됩니다. 예언과 아이템 모두 1연금술 이하로 구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처치해야 할 뒤틀린 섬터는 8등급 '강어귀 지도'의 보스입니다. 투기장에서 만날 수 있고 약한 편이라 금방 잡을 수 있어요.

 

뒤틀린 섬터를 처치하면 예언은 완료되고 열기와 오한(Heatshiver) 가죽 두건은 서리와 화염(Frostferno) 가죽 두건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회피가 많이 증가하고 장착된 화염과 냉기 속성 젬 레벨 +2 옵션과 장착된 젬에 30레벨 냉기 화염 전환 보조 효과 적용이 새로 생겼네요. 거래소의 가격은 2 카오스정도 합니다.

 

 

'스승' 은 누가 몰락한다고 해도, 다른 이가 일어나 이끌게 된다. - 그대는 마투아 투푸나(Matua Tupuna)를 소지한 채 정화의 빛을 처치할 것이다. - 라고 예언합니다. 스승 예언은 1카오스정도, 마투아 투푸나는 1금술 아래로 거래됩니다.

 

스승 예언을 활성화한 후 마투아 투푸아 변색된 영혼 방패를 소지한 후 '정화의 빛'을 처치하면 됩니다.

 

'정화의 빛'은 14등급 '교회당 지도'의 보스입니다. 투기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뉘우치지 않는 콘레이'가 일정량의 생명력을 소진하면 '정화의 빛'으로 변신합니다.

 

정화의 빛을 처치하고 예언을 완료하면 마투아 투푸나(Matua Tupuna)는 와카투투키 오 마투아(Whakatutuki o Matua)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가 더 붙었고 플레이어와 소환수의 오라 효과가 10% 더 늘었네요. 치명타 피격 시에서 막아낼 시 타르 확산으로 바뀌었고 최근 4초 이내 막아낸 경우 자신 및 주변의 동료들이 초당 생명력의 5% 재생이 새로 생겼네요. 와카투투키 오 마투아는 거래소에서 25 카오스정도에 거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