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 공허로부터 예언 수행 방법 검은 심장 →공허의 심장

오늘은 공허로부터 예언을 완료하는 방법입니다. 반지 검은 심장공허의 심장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예언입니다. 이 예언은 시작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게 있습니다. 예언을 수행하기 위해 지도에 특정 옵션을 부여해서 해당 몹을 잡아야 예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지도는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우선 공허로부터 예언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인벤에는 철제 반지 검은 심장을 소지하고 예언을 완료해야 합니다. 예언을 살펴보면 '그대는 검은 심장(Blackheart)을 소지한 채 바메스를 처치할 것이다.'라고 쓰여있습니다. 그래서 바메스가 어디에 있는 몹인지 찾아봤지만 정보가 없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니 지도의 옵션에서 '서로 가까이 있는 적 처치 시 13%의 확률로 이계 몬스터를 불러옴'이라는 문구가 있으면 확률로 바메스가 출현한다고 합니다. 

 

 

빙하 맵핑 중이라 10개 정도 빙하 맵에 연금술의 오브를 발라보니 두 개의 지도에 '서로 가까이 있는 적 처치 시 13%의 확률로 이계 몬스터를 불러옴'의 옵션이 나왔습니다.  

 

 

지도를 장착하고 빙하 맵으로 출발하니 우측에 공허로부터 예언이 실행되었습니다. 

 

 

지도에 있는 몹을 사냥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나타났습니다. 처음 시도한 맵에서는 다른 이계 몹이 나왔었는데 두 번째 시도에서 바메스를 처치할 수 있었습니다. 바메스를 처치하고 나면 예언 완료 문구가 나왔습니다.

 

 

워낙 순식간에 죽어서 다른 케릭으로 바메스를 찍었습니다.

 

 

검은 심장(Blackheart) 철제 반지공허의 심장(Voidheart) 철제 반지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옵션을 보니 근접 공격 시 46%의 확률로 출혈 유발과 근접 공격 명중 시 37%의 확률로 적 중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