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앱 LOSE WEIGHT APP 사용 후기

뱃살이 좀 늘었다고 생각이 들어서 살을 빼기 위해 도움이 되는 어플을 찾다 보니 눈에 띄는 어플이 있어서 알려드릴게요. 운동 쪽 앱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길래 설치하고 둘러봤습니다. 저도 배가 나와서 뱃살을 빼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럼 설치부터 알아볼게요.

 

 

우선은 설치부터 해야겠죠. App Store나  PLAY 스토어에서 뱃살 빼기를 검색하면 위의 앱이 나옵니다. 그럼 설치부터 하면 됩니다. 무료니까 고민 없이 설치해줍니다. 

 

 

설치 후 실행하면 뱃살 화면과 함께 위의 설정창이 뜹니다.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설정을 해도 되고 상단에 건너뛰기가 있어서 그냥 건너뛰기를 해도 무방합니다. 전 천천히 둘러보는 거라 설정을 해주고 지나갔습니다. 우선 초급으로 설정하고 5~10분으로 제일 낮은 거부터 정해봤습니다. 괜히 중급이나 상급을 정했다가 실패할 수 있으니까요. 팔 굽혀 펴기는 10~20개, 플랭크는 30~60초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설정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운동을 시작할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 설정입니다. 일단은 건너뛰기를 정해주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무릎은 아직까지 괜찮아서 넘겨줬습니다. 

 

 

1일째를 실행하기 전에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니 30일까지 있었습니다. 30일까지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알람을 맞춰놓으면 잊어버리고 거르진 않겠죠. 여기까지는 계획이었습니다. 

 

각 운동은 정해진 시간에 맞게 진행하였습니다. 30초짜리 운동이면 기계음성이 카운트다운을 해주고 개수로 채우는 운동이면 스스로 눌러서 다음 단계를 진행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앱 하단에 보고서 내 설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보고서는 앱을 올바르게 실행을 했을 때 얼마 정도의 칼로리 소모가 기록되었습니다. 본인의 몸무게와 키를 우선 입력을 하고 앱을 실행해서 운동을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현재 중량과 키를 입력했더니 BMI 수치가 과체중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장 쉬운 초급의 7가지 동작을 수행하고 난 뒤에 41키로칼로리가 소모되었다고 표시되었습니다. 알람을 설정해 놓고 앱 진행방식대로 따라 하면 상당히 도움이 될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