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Path of Exile)상인에게 오브구매, 카오스 앵벌, 희생조각 활용.

패스 오브 엑자일 상인에게 간단한 오브 구매처와 카오스 앵벌을 알려드릴게요. 더 빨리 썼어야 하는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알아두면 좋은 초보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바알 방에서 얻는 희생 조각으로 여는 '제물의 정점' 방입니다.

 

'바알의 여왕 앗지리'를 잡기 위해선 바알 방에서 나오는 '희생'조각들이 제료인데요, 각 4종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림과 같이 지도 장치에 4종류의 희생을 넣고 작동시키면 '앗지리 여왕'이 있는 게이트가 열립니다.

 

제물의 정점이라는 게이트가 열리고 이곳으로 들어가면 되는데 색깔도 시뻘건 것이 무섭게 생겼네요. 이때 알았어요 하는데 이 곳은 무서운 장소였어요.

 

바알의 그릇이라는 "보스 2마리만 처리하며 끝인가" 했는데 너무 쉬운걸 보니 아니었군요.

 

아알라이, 쿠라, 야라즈 3명은 디아블로 2에서 아리앗 정상이 생각나는군요. 얘들도 허접합니다.

 

여왕의 방으로 들어가면 '바알의 여왕 앗지리'가 나옵니다. 이때까지는 좋았어요, 스샷도 찍고 "뭐 좋은 거 주나" 기대도 하면서 나중에 다시 와야지 했는데 결론은 망했습니다. 

 

결국 6번의 포탈을 다 쓰고도 못 잡았습니다. 소중한 경험치 다 날려먹었네요. 한번 죽을때마다 10%의 경험치가 손실돼던가요? 그럼 60% 날린 셈이네요 ㅠㅠ 무서워서 당분간 못가겠어요. 이때가 레벨은 85 정도에 원소저항은 카오스를 제외하고 75% 정도였는데 못 버티네요. 

 

카오스 앵벌입니다. 아이템 레벨이 60이 넘는 레어아이템을 한 벌(한 세트)을 주워서 상점에 팔면 1 카오스를 줍니다. 투구, 신발, 갑옷, 벨트, 반지 2개, 목걸이, 무기, 방패인데 양손 무기는 방패가 필요 없고 활은 화살통이 필요합니다. 확인 상태면 1 카오스를 주고 전부 미확인 상태면 2 카오스를 줍니다. 간혹 확인과 미확인이 섞였을때도 2개를 준적이 있지만 정확한 것은 아니니 제외하겠습니다.

 

목걸이와 반지는 주울라면 안 나오니 반지, 목걸이, 벨트가 각 모이면 인벤에서 5칸만 차지하니 그때서야 맵을 다 돌고 나머지를 주워 나오는 방식으로 판매했었네요.

 

후회의 오브와 정제의 오브, 연결의 오브 등 구하기 힘드시죠? 거래하기도 번거롭고 거래 요청도 잘 안 받고 시간대를 못 맞추면 구하기가 정말 힘드네요. 저 역시 몰튼 스크라이크를 하다가 회오리로 갈아타면서 스킬 노드를 바꾸는데 반환 스킬도 다 쓰고 후회의 오브를 사는데 게임할 시간도 모자란데 구매하는 시간도 엄청 걸려서 찾다 보니 상점에서 있는 오브를 이용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2장부터 상인 '이이나'를 찾아가면 '후회의 오브'와 '정제의 오브' , '연결의 오브' 등을 구할 수 있어요. 2장 이상의 마을에는 전부 팔고 있으니 거래소나 거래창을 이용할 필요도 없어요. 남는 오브를 활용하면 됩니다. 연금술 오브는 3장 '클라리사'부터 4~5장에서 구할 수 있어요.

 

시세를 몰라 몇 대 몇 비율인지도 잘 모르고 트레이드 거래소에 있는 외국인들은 귓속말도 안 되고 답답했는데 너무 멀리서 찾고 다녔네요. 혹시 모르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